2009년 9월 16일 수요일

[릴레이]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

나의 관심블로거이신 "축구를 누구보다 사랑하시는" 띠용바통을 하나 건네 받았습니다. : )

찍어주셨으니 모른척 할수 도 없고.. ㅋㅋㅋ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찾아가셔서 쭉쭉 올라오는 축구소식을 그녀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_+]

 

 

여튼, 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에 관한 내용이길래 제목을 내맘대로

 

"[릴레이]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이라고 썼는데.. 그래도 되려나... 잠시 생각하다

'난 쿨하니꺄~'를 속으로 외치며 그냥 진행을 하렵니다.  -_ㅡV

 

 

 

1. 자주 듣는 음악 장르는?

 

   한마디로 잡식성! 근데.. 듣는것이니 잡청성? 머 아무튼..

 

   씹을 수 있는 음식 또한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 잡식성인데.. 음악 또한 그렇습니다.

   뭐든 안가리고 블라블라~! 니나노~ ♪♬

 

   사실 씹을수 있는 것 중에 꼽으라면 단연 고기라고 자랑스럽게 말할수 있스니다! 

   고기가 좋아요. 그분의 부위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그저 감사... ㅋㅋㅋ

 

   음악 얘기를 해야 하는데.. 고기 생각에 설레여서 그만;;; ~~ +_+

 

 


2-1. 최근에 자주 듣는 음악은?

 

   최근... G드레곤 신곡 앨범 전체! 

   어린 나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신나서 어깨와 궁둥이가 들썩들썩!ㅋㅋㅋ

 

 

 

2-2. 좋아하는 음악[가수 및 제목] - 있으면 좋겠다 싶은 항목이라 무작정 넣었습니다.ㅋ

 

     Jason Mraz - You and I Both, Sleep All Day, ...

     John Legend - Someday [August Rush OST]

     오지은 - 오늘은 하늘에 별이 참 많다.

     

 

3. 소유하고 있는 음악 중 재생시간이 가장 긴 음악은?

 

   음.. 다 고만고만 한것 같은데..

   다 찾아볼수도 없는 노릇이고 --;;,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쿨하게 패스~ㅋ

 

 

 

4-1. 소유하고 있는 음악의 갯수는?

  

   대략 7.5G 정도 있으니까..
   파일마다 그 크기가 다르지만, 8~9M도 있고 1~2M도 있고 대충 평균 5M라 치면

   1500개정도 있나봅니다. : )

 

 

 

4-2. 소유하고 있는 음악은 대부분 어떤 파일 형식인가요?

   

   MP3 90%이상..

 

 

 

5. 컴퓨터에서 음악 파일을 재생할 때, 어떤 음악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나요?

 

   개소리넷에서 제공하는 음악 플레이어 V2.7

 

 

 

6. 외부에서 음악을 들을 때, 어떤 기기를 이용하시나요? (핸드폰, MP3 플레이어, PMP)

 

   MP3 플레이어 (그것이 내손에 있을때만 들음ㅋ)

 

 

 

7. 음악은 어디서 구하시나요?

 

   주변에 능력자 한분씩은 다 있으시자네여? 응? (능글능글) +_+

 

 

 

8. 바통을 건네줄 다른분 

 

    분식점이다 생각하십시요.. 물과 단무지 셀프입니다. ㅋ

 

    그러나, 마가진께는 꼭 드리고 싶습니다.

    왠지 그분만의 먼가 특별한 음악이 있을것 같은 느낌.. +_+

 

    부담되시려나? 그래도 받으세요. ㅋㅋㅋㅋ

 

 

 

 

   

                              [출처]구글이미지

                               

저의 바통을 흔쾌히(?) 받아주신 마가진님께 바칩니다.

웃어주세요! ㅋㅋ 응? ㅋㅋㅋ

 

 

 

 

 

댓글 30개:

  1. trackback from: momogun의 생각
    [릴레이]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 나의 관심블로거이신 “축구를 누구보다 사랑하시는” 띠용님께 바통을 하나 건네 받았습니다. : ) 콕 찍어주셨으니 모르척 할수 도 없고.. ㅋㅋㅋ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찾아가셔서 쭉쭉 올라오는 축구소식을 그녀와 함께 공유해..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글을 읽고 나서 남는 건..

    고기와 이건 누워있는 것도 서있는 것도 아니여 -_-;;

    나도 갑자기 고기 생각하니까 설레는데? *-_-*



    오지은은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데

    횽아도 오지은 좋아해서 괜히 죠으다 ㅋㅋ

    답글삭제
  3. @김젼 - 2009/09/16 14: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사는 이윤겨?

    역시 그대는 챔피온~ ㅋㅋ



    고기를 즐기는 니가 챔피온~

    고기에 미치는 니가 챔피온~

    고기에 설레는 니가 챔피온~



    오지은은 목소리가 쥑임! ㅎㅎ

    역시 가수의 생명은 보이스인가... +_+....



    **그나저나 셀프추천을 대낮에 할라니까 솔찬히 오글오글.ㅋㅋㅋㅋ 추천!응?(굽신굽신)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6. 잘 보았습니다~ 마직막 짤방이 아주 재미있네요~ 흐흐

    답글삭제
  7. 강세이.. ㅋㅋ 자작시러워요~ :)

    답글삭제
  8. 아~ 오지은 노래 괜찮네요. 띠용님도 글코 모모군님도 글코.. 저는 처음듣는 노래라 덕분에 즐거이 들었습니다. ^^

    답글삭제
  9. 오호 G드레곤 신곡 앨범 "전체"에서 놀랐습니다.ㅎㅎ

    마지막 강아지 사진 합성인듯 아닌듯 재밌습니다.

    답글삭제
  10. 전 출퇴근하면서 라디오만 듣고 있답니다. ^^

    답글삭제
  11. 강세이가 참ㅋㅋㅋ

    아오 바톤 받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2. @HoYa™ - 2009/09/16 18:28
    ㅋㅋ 저도 저거 보고 한참 웃었는데.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답글삭제
  13. @회색웃음 - 2009/09/16 19:28
    강세이라 하셔서 한참 생각했다능..;;ㅋㅋ

    찾아 봤어요! ㅋㅋ



    아.. 저도 사실 그 지방에서 올라왔는데.. 왜 몰랐을까요? ㅋㅋ

    답글삭제
  14. @회색웃음 - 2009/09/16 20:04
    오지은 목소리가 맘에 들어서 자주 들어요..ㅎㅎ



    갠츈하죠?ㅋㅋ

    답글삭제
  15. @블루버스 - 2009/09/16 20:59
    놀라실꺼 까지야 ^^ㅎㅎ



    짤방의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_^

    답글삭제
  16. @참좋은미시 - 2009/09/16 22:30
    요즘도 그거 하나요?

    여쭤 봐노코 이름을 몰라... .대략 난감.. ㅠㅠ

    여자 아나운서인데.. 후........

    어쨋던 당시엔 출근길이 지루하지 않았었어요! ㅎㅎ..



    차로 이동이 많으시면 라디오가 매력 있는것 같습니다. ^^ .. .

    답글삭제
  17. @띠용 - 2009/09/17 01:06
    이제 여유있게 웃을수 있습니다. 강세이~~ ㅋㅋㅋ



    바통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



    **렉백 날려 주세요. ㅋㅋ

    답글삭제
  18. @Anonymous - 2009/09/16 18:00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머리속이 복작복작.. ㅎㅎ

    답글삭제
  19. trackback from: [릴레이]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
    얼마 전 절친한 블로거이신 모모군님께 릴레이를 하나 받았습니다. 실은 며칠 전 역시 절친하게 지내는 K블로거님으로부터 릴레이제의를 하나 받았으나 잠시 개인적 사정으로 고사한 적이 있는지라 선뜻 받기가 무엇해 잠시 생각해 보았으나 이번 릴레이 주자는 저 한 명, 지목되었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관한 문제라 K블로거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몇 자 적어봅니다.^^;; 1. 자주 듣는 음악 장르는? 그렇게 종류를 가리지는 않습니다. 중학교 때, 영화음악에 빠..

    답글삭제
  20. 아이쿠.. 트랙백 보내었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답글삭제
  21. 개소리넷이란곳은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ㅁㅏ냥 웃고만 있을 수가 없는것이 다음 주자가 저요~

    답글삭제
  22. @마가진 - 2009/09/17 13:36
    마가진님 참.. 죄송하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



    즐거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답글삭제
  23. @momogun - 2009/09/17 17:45
    엑.. 죄송이라뇨..ㅡㅜ;

    관심을 가져주셔서 그런건데.. 제가 감사할 따름입니다.^^



    **트랙백 다시 보내주세요.^^;;

    답글삭제
  24. @마가진 - 2009/09/17 13:36
    히히 아무튼 감사합니다. : )



    트랙백 다시 보낼게요! 제 손꾸락이 요즘 말을 잘 안듣네요.. ㅠㅠㅋㅋㅋ

    답글삭제
  25. @윤뽀 - 2009/09/17 17:43
    개소리넷.. 이름 죽이지 않슴네까?ㅋㅋㅋㅋ



    이거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그때부터 쭉 쓰고 있네요.ㅎㅎ



    아~ 마가진님이 윤뽀님을 추천하셨더군요!!



    기대 하겠습니다. 히히 ^_^

    답글삭제
  26. trackback from: [릴레이] 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
    마가진님으로부터 음악에 관한 몇가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오랜만의 릴레이! 뜸했던 릴레이었는데 다시 시작되는건가요? ㅎㅎ 잊고 있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해 주신 마가진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답을 하기에 앞서 윤뽀와 음악과의 관계에 대해 사전 설명 좀 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음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던 것은 초등학교 5학년때 H.O.T.의 데뷔 이 후 였습니다. TV를 잘 못봤던 환경이었지만(엄마가 무지 싫어하셔서요) H.O.T. 활동 시기때..

    답글삭제
  27. 히히 =ㅅ= 허접하게 하나 작성해 놓고 갑니다 ㅎㅎ

    답글삭제
  28. @윤뽀 - 2009/09/20 14:16
    윤뽀님!! 글을 너무 늦게 봤네요..ㅠ;;



    지금 당장 달려 갑니다!! 휘리릭~~ㅋ



    **트랙백 감사요! ㅎㅎ

    답글삭제
  29. 개소리넷... 은어 내지는 별명 같은 건 줄 알았더니 댓글 읽어보니 진짜 이름인가보네요. ㅎㅎ 마지막 짤방에 웃고 갑니다~ :)

    답글삭제
  30. @hlighter - 2009/09/24 21:37
    아고... hlighter님 댓글을 이제야 봤네요. 죄송합니다.ㅠ



    개소리넷이라는 음원플레이어가 있습니다. ^^



    우연히 알게 되어 쓰다보니 아직까지도 쓰고 있습니다.ㅋ



    방문 감사합니다. :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