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9일 화요일

이웃님들께 받은 크리스 마스 선물 두둥~ +_+ 크하하하

저 선물 받았습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때에 맞춰 블로그 이웃분들이 보내주신 감동적인 선물입니다. ㅠㅠ

 

 

머 매번 받기만 하는 것 같아 죄송한 맘도 들고,

 

포스트를 적으면서 어떤식으로든 보답을 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

 

 

소개하기 전에 우선 감사하다는 인사 부터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 아름다운 저녁이에여~~ 응? ㅋㅋ

 

 

너무 좋아 입이 찢어 졌습니다. ㅋㅋㅋ

 

 

자 그럼 소개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선물은 블루버스님께서 보내주신 스노우캣 다이어리입니다.

 

지난 며칠 멍때리는 시간이 생기면서 블루버스님께서 하시는 이벤트를 본인 의지와는 상관없이

 

자동패스할뻔 하다.. 커트라인에 딱 걸려 날름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응모하신 분들도 많고 시간도 늦어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뒷걸음치다 쥐잡았습니다 ㅠㅠ

 

 

 

        색상이 완전 완소입니드아~ +_+ 그러나, 속은 비밀입니다. ㅋㅋ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손글씨까지 더하셔서.. 감동이 두배!! 세배!! ^_^b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속지는 모두 비공개(?) 하려고 했는데.. 좋은 문구가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 )

 

 

 

 

 

제 상황과 딱 맞아 떨어지는 문구가 정말 맘에 듭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시작.

 

새로운 시작.

 

 

블루버스님 덕분에 다가올 새해엔 좋은 기운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b

 

 

 

 

블루버스님 블로그 놀러가기

뉴욕 도쿄 여행 레스토랑 호텔소개

 

 

 

 

다음은 헬리젯에서 부터 쭉 인연이 된 켓잇군의 정성가득 크리스마스 카드입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은게 몇년만인지.. ㅋㅋㅋ

 

 

        꽃미남 얼굴만큼 글씨도 굿굿!! ㅋㅋ

 

 

        작은 글 하나까지 기억하고 일본 도쿄 길거리 사진이 떡하니 박혀 있는 캘린더까지 보내다니..

        주둥이가 좌우로 쫙!! 찢어 지겠스니다 ㅋㅋ 고마워요! 케.잇.군!

 

 

 

 

꽃미남 케잇군 블로그 놀러가기
25.6~27.˚C

 

 

 

 

두분 덕분에 미친듯이 신나는 크리스마스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댓글 30개:

  1. trackback from: momogun의 생각
    크리스 마스 선물 두둥~ +_+ 크하하하 저 선물 받았습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때에 맞춰 블로그 이웃분들이 보내주신 감동적인 선물입니다. ㅠㅠ 머 매번 받기만 하는 것 같아 죄송한 맘도 들고, 포스트를 적으면서 어떤식으로든 보답을 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

    답글삭제
  2. 다이어리 넘 이뻐요~ 제가 좋아하는 연두색@@

    케이트님이 손수 적은 카드도 이쁘고@@

    넘 부럽네요 모모쿤님^ ^

    답글삭제
  3. @.@ 연두와 분홍 참 이쁩니다~ 한겨울에 봅을 맞으신 듯!

    내년에는 사업도 이렇게 봄처럼 활짝 꽃피우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4. 축하드려요. 다이어리도 이쁘고,, 카드도.. ^^

    내년엔 정말 좋은 일들만 있을 거예요.

    답글삭제
  5. 워우 momogun님 정말 부럽습니돠~ㅎㅎ

    답글삭제
  6. 아! 다이어리의 색이 벌써 봄이 온 듯..^^;

    올 해는 더욱 유용하게 쓰이겠군요. 새로운 시작!



    ㅎㅎ 모모님도 케잇님의 예쁜 카드와 좋은 선물을 받았군요.

    축하해요~~^^;



    새 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잘되시길..퐈이야~~!

    답글삭제
  7. 새로운 시작이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드네요. ^ ^2010년엔 모든게 새롭게 다 잘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답글삭제
  8. ㅎㅎㅎ 즐거운 나눔이 되셨군요. 득템 감축드립니다.^^

    답글삭제
  9. 쿠오오 넘 이뻐요 @.@ 부럽돠~ ^^

    답글삭제
  10. 오호호~ 훈훈한 크리스마스셨군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ㅎㅎ

    내년에는 같이 만나서 술 한잔 해요 ㅎㅎㅎ

    답글삭제
  11. ㅎㅎ 축하드려요^^

    제 이벤트에도 살짝 참여부탁드려요 ^^

    답글삭제
  12. @후박나무 - 2009/12/29 18:05
    저도 연두색 완전 좋아해요!! ㅎㅎㅎ

    그래서 사실 꼭 받았으면 했는데.. 운좋게 당촘되서 너무 기뻣스니다.ㅎㅎ



    반짝반짝 케이트님의 크리스마스 카드는 완전 감동적이었구요~ ㅎㅎ

    답글삭제
  13. @에바 - 2009/12/29 18:27
    와~ 더없이 감동적인 댓글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한겨울에 봄을 맞아 따뜻했었는데.. 에바님의 더없이 감동적인 댓글에 여름을 맞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14. 좋은 선물을 받으셨네요.. 선물받는 일은 항상 즐겁죠^^

    답글삭제
  15. @윤뽀 - 2009/12/29 19:14
    크크크크 좋스니다. ㅋㅋ

    답글삭제
  16. @Jmi™ - 2009/12/29 22:17
    와우~ 정말 그럴것 같은 기분이 막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mi님~ ^^

    답글삭제
  17. @띠용 - 2009/12/29 23:30
    감사합니돠~~ ㅎㅎ

    답글삭제
  18. @마가진 - 2009/12/30 00:29
    아고 언제나 한결같은 응원 감사합니다. ^^



    형님도 아시죠?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퐈이야~~ ㅎㅎ

    답글삭제
  19. @Mr.번뜩맨 - 2009/12/30 01:28
    저도 그 문구가 참 맘에 들어서 한참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번뜩맨님께서도 정말 하고자 하시는 일들이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글삭제
  20. @하수 - 2009/12/30 06:53
    크크 감사합니다. 득템 브라보~ ㅎㅎㅎ

    답글삭제
  21. @카기 - 2009/12/30 10:16
    흐흐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22. @김태정 - 2009/12/30 11:21
    훈훈하다 못해 뜻뜻한 크리스마스였습니다. ㅎㅎ



    내년에 꼭 한번 꺽읍시돠~ ㅎㅎ

    답글삭제
  23. @candycat - 2009/12/30 11:36
    하하 캔디캣님 감사합니다. ^^



    연초에 캔디캣님 이벤트도 참가 해보겠습니다.ㅎㅎ

    답글삭제
  24. @홍천댁이윤영 - 2009/12/30 15:04
    정말이지 주는것도 그렇지만 받는것도 항상 즐겁습니다. ^^

    답글삭제
  25. 좋은 선물입니다...

    선물은 뭐든지 받으면 기분이 좋지요....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6. 정말 이보다 좋은 선물도 없으리란 생각이 드네요...

    부럽습니다. ^^

    답글삭제
  27. 에구... 글까지 올려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28. trackback from: Giving: 우리 각자의 힘으로 세상을 바꾸는 법
    Giving: 우리 각자의 힘으로 세상을 바꾸는 법 목차 머리글 1장 나눔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사람들 2장 부의 나눔 3장 시간의 나눔 4장 물건의 나눔 5장 기술의 나눔 6장 화해와 새 출발의 선물 7장 계속 이어지는 나눔의 선물 8장 나눔의 모델 9장 좋은 아이디어의 나눔 10장 공공선을 위해 조직된 시장을 통한 나눔 11장 비영리시장 조직을 통한 나눔 12장 정부가 할 수 있는 나눔 13장 얼마나 나누어야 하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 감사의 말..

    답글삭제
  29. 헥! 꽃미남..이라고 하면 남성의 글씨가 저렇게 예쁜건가요?

    부럽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