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8일 화요일

공짜 아이스크림 드세요!! 더위사냥입니다. ㅋ

                                                                                                                      [자료출처]인터파크


아.. 이럴려고 블로그 만든건 아닌데.. ㅋㅋ

어찌 하다 보니 본의아니게 포스팅 주제가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습니다.ㅋㅋ

이번엔 인터파크에서 하는 이벤트 인데요..

회원가입만 되어 있으면 클릭한두번으로 더위사냥 깁콘이 그냥 날라옵니다.

헌데.. 기한이 2일이라 받으면 바로 편의점으로 가야합니다. ㄷㄷㄷ;;; ===333

이번것도 제가 쏘는 건 아니지만 더운 날씨에 조금이라도 보템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_____^ 응? ㅋㅋ

 

[더위사냥선물받기]

 

포스팅을 여기서 그만두기는 좀 섭섭해서 몇자 더 적어봅니다. ^^;;


요즘 온라인 서비스업체에서 기프티콘의 이벤트가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네이트온에서 리뉴얼 기념(?)으로 메로나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인터파크에서 비슷한 이벤트 진행을 하고 있군요.

누구나 그렇게 생각 하시겠지만, 이벤트는 마케팅의 훌륭한 수단이 될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네이트온 이벤트 당시에는 단지, 기프티콘을 받을 목적으로 접속해 폰으로 전송 받아

편의점에서 실물교환해 맛있게 먹은후,

그 이후로는 네이트온에 단한번도 접속한적이 없습니다. -_-;

 

기획을 할 때는 이유가 있고 목적이 있을텐데.. 그 기획은 과연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했을까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같이 메로나만 쭉쭉 빨아먹고 뒤 한번 돌아보지 않고

뚜벅뚜벅 갈길 간사람이 더 많치 않을까... ㅡㅜ;;;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자면, 여태껏 이용해 주신 고객께 감사한 마음으로 그냥 아~~무! 사심없이!!

나눠 줬다!! 그런거다!! 원래 기획자체가 그렇다!! 라고 하시면
머 딱히 할말은 없슴돠. -_ -b Good좝!! Tx...

머 아무튼, 이번에 비슷한 이벤트 진행을 하는 인터파크에서는 적어도 네이트온 보다는
괜찮은 전략적 마케팅을 가지고 길을 나선듯 합니다.

                                                                                                                    [자료출처]인터파크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를 구석구석 확인하니 (사실, 포스팅 차 다신 방문했다가 보았..;;)

기획자의 센스가 돋보이는 다트가 아랫쪽에 털썩 차지 하고 있습니다.

아이디당 하루에 한번씩 다트를 던질수 있는 기회가 주워집니다.


상품은 BMW미니쿠퍼2대, 아이팟터치50대, 뮤지컬티켓700매, 오션월드400매, 포인트 100'000P~100P입니다.


로또는 고사하고 이런 이벤트엔 단 한번도 당첨된 적이 없는 인간-_-V이라 머 기대도 안하고 있긴 합니다만,

그래도 시간날때 재미삼아 이벤트 기간동안(7월27일~8월30일) 한두번 정도는 다시 찾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한순간의 트래픽 증가가 아닌, 지속적인 유입량 확보.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든, 현재 준비중이신 미래의 온라인 사업가 분들은 이벤트를 기획하실때 이 점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덧, 키프티콘 받으실때 PDA폰/옴니아폰/스마트폰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다른폰으로 참여해야 가능한것 같 습니다. ㅡㅜ 왜그런지는 저도 잘;;;

 

아무튼, 공짜아이스크림 맛있게 드세요!! (^^)(__*) 

 


 



포스트 내용이 좋았다면 클릭 해 주세요! ^^

댓글 6개:

  1. 흠.. 제가 공부를 너무 피했던 관계로 정확히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TV광고를 열댓번 이상 노출을 시켜야만 그 제품이 어디에 쓰이는 제품이더라 정도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물론, 관심사에 따라 그 횟수는 변동이 되겠죠.) 무지무지 비싼 TV광고도 그러할진대 700원짜리(큰슈퍼가면350원^^;)메로나하나로 자사싸이트에 한번 접촉시켰다면 네이트온으로서는 그 효과가 메로나10,000개이상 달콤할 듯 하군요.ㅎㅎ



    **모모군님께서 링크걸어주신 곳으로 가서 저도 낼름 하나 다운받았습니다.ㅋㅋ 더운 여름 감사드리며 잘 먹겠습니다... 가만, 이거 젼님한테 자랑하러 가야되는데..^^;;

    답글삭제
  2. @마가진 - 2009/07/29 01:52
    마가진님 말씀 들어보니 어쩔수 없는 접속이라도 이런 마케팅이 괜찮을수 있겟다는 생각을 다시 해 봅니다. ㅎㅎ 일인당 350원(대량구매였을테니.. 더 싼가격이겠지요..-_-;)이면 네이버 키워드 광고보단 나을수도 있겠네요.. 자사 브랜드 이미지 또한 좋게 할수도 있겠구요. ^^



    **반 뚝 잘라서 젼님이랑 나눠 드세요!! ㅎㅎ

    답글삭제
  3. @momogun - 2009/07/29 19:34
    .... 젼님께 반만 드렸다간 반타작 당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드는군요...ㅡㅡ;;

    답글삭제
  4. @마가진 - 2009/07/29 01:52
    섬출신 파이터라 포스가 묻어나지요? 후덜덜;; ㅋㅋ

    마가진님 포스팅보니 반 뚝 자르지 않고 혼자 드신것 같아

    우려하시던 불상사(?)는 생기지 않으셨겠어요! ㅋㅋ

    다행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5. 저도저도 하나 친구한테 보내줬어요! 집 근처에 GS25가 없어서 2일 안에 가기 힘들 것 같아서 친구한테 쐈답니다 ㅋㅋ



    그리고 다트 던졌는데 1000포인트!! 이거 책 살 때 완전 현금 천원과 동일한 거 잖아요~~ 좀 짱인 듯 >_ < 날마다 던져야겠어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답글삭제
  6. @Briller Kate - 2009/07/31 14:52
    잘했네..ㅎㅎ 사실 이거 포스팅한 당사자는 받아놓고 못먹었다능.. ㅜ_ㅠ;

    나나나 첫 다트는 10'000포인트!!

    낚을라고 첨엔 좋은거 주고!!

    나중에는 100포인트만 연신?? -_-;;ㅋㅋㅋㅋ

    미니쿠퍼를 노려바바바~ 구경좀 하게~ 응? ㅋㅋ



    **사실 포인트는 숨겨진 비밀(?)이 있어서... 그렇게 좋은건 사실 모르겠슴! ㅋ 그저 더위사냥 하나로 만족!ㅋ

    답글삭제